본문 바로가기

정보[Information]

나는솔로 20기 인스타 모음 - 남자출연자 나이와 직업 영식 인스타그램

목차

나는 솔로 20기 남자출연자(출연진)의 인스타그램을 다 모아봤습니다.

 

출연자 나이와 직업과 함께 인스타그램 링크를 남겨놓았으니 쉽게 접속해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20기 인스타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 20기 인스타 남자 출연자

 

나는 솔로 20기 인스타 모음 남자출연자

나는 솔로 20기에서 제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영식 인스타그램을 먼저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식 인스타

20기 영식

나이: 1990년 34세

직업: 은행원(농협)

 

나는 솔로 20기 영식 인스타

 

20기 영식님은 역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을 스타일!

팔로워도 많네요... 4000명 넘게 있으니 방송 후에 많아진 걸까요?

게시물이 많지는 않지만 일상을 소소하게 올리시고 계신 거 같습니다.

 

저도 나는 솔로 20기 남자 출연자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 사람 같아 보였습니다!

현숙님이랑 잘 됐으면 좋겠는데... 인스타 스토리표시도 있는 거 보니 팔로우하고 스토리 보는 것도 재미가 있겠네요.

나는 솔로 20기 영호 인스타

20기 영호

나이: 1990년 34세

직업: 현대 엔지니어링 품질경영팀

 

나는 솔로 20기 영호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영호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에서 가장 핫한 인물 정숙님의 픽을 받은 영호 님.

영호 님도 팔로우가 많은 편인 것 같습니다.

좀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순자 님이랑 더 잘됐으면 좋겠는데 정숙님에게 제대로 홀리셔서

과연 결과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나는 솔로 20기 영철 인스타

20기 영철

나이: 1984년 40세

직업: 인텔 반도체 엔지니어

 

나는 솔로 20기 영철 인스타
나는 솔로 20기 영철 인스타

 

20기 영철님이 팔로워는 제일 많으시네요!!

미국사람들이 인스타를 많이 해서 그런가?

자신만의 세계가 조금 확실해 보이는 인스타입니다. 구경한 번 해보세요!

 

한국말 표현이 조금 서툴러서 제대로 의사소통이 좀 안되고 있는 게 보이던데

조금 안타깝네요! 그리고 상황도 미국으로 바로 떠날 수 있는 여성분들이 없어 보여서...

나는 솔로 20기 광수 인스타

20기 광수

나이: 1989년 35세

직업: 방탈출 기획자 (전 근무지: LG 디스플레이)

 

나는 솔로 20기 광수 인스타

 

광수님은 확실히 캐릭터가 있어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인스타 프로필도 개성이 강하네요 ㅋㅋㅋ

 

활동은 거의 안 하시고 계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의 과학고등학교의 느낌을 조금 빼고 스타일링하면 철학적으로나

사람 자체는 괜찮아 보여서 여성들한테 인기가 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

나는 솔로 20기 상철 인스타

20기 상철

나이: 1988년 36세

직업: 삼성 리서치 AI 연구원

나는 솔로 20기 상철 인스타

 

20기 상철님은 말주변이 조금 없고 여성들한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성격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여성분들은 호감이 있으신 분들이 조금 있는 것 같은데...

상철님의 인스타에는 음식사진들이 많이 있는 걸 보니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나름 게시물들이 많이 있어서 볼만한 것 같습니다.

여성분들한테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시면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결혼하기 좋은 남자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인스타

20기 영수

나이: 1986년 38세

직업: 소아과 의사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인스타

 

마지막 20기 영수님입니다.

학벌을 조금 따지시는 것 같은데 자신의 일에는 진심인 점이 좋았습니다.

팔로우가 생각보다 많네요!

은근 관종의 기질이 조금 있으실 것 같습니다.

 

딱히 끌리는 매력포인트가 없는 게 조금 아쉽긴 합니다!

제 예상으로는 아무랑도 매칭이 안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조금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자신의 매력을 잘 발산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나는 솔로 20기 남자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여성 출연자들의 인스타에 비해서는 뭔가 밋밋한 인스타그램 계정들이었습니다.